일본쇼핑 리스트 : D
대부분 돈키호테와 다이소에서 구입했습니다.
◎ 목차
◎ 후쿠오카 돈키호테 텐진점 & 돈키호테 나카스점
◎ 일본 쇼핑리스트 - 카베진
◎ 일본 쇼핑리스트 - 샤론파스
◎ 일본 쇼핑리스트 - 산토리 위스키
◎ 일본 쇼핑리스트 - 퍼펙트 휩
◎ 일본 쇼핑리스트 - 휴족시간
◎ 일본 쇼핑리스트 - 카레
◎ 일본 쇼핑리스트 - 술 초롤릿
◎ 일본 쇼핑리스트 - 포켓젤리
◎ 일본 쇼핑리스트 - 과자
◎ 일본 쇼핑리스트 - 기타 ( 기념품, 사케, 컵라면 )
◎ 일본 쇼핑리스트 - 다이소
1. 돈키호테 텐진점 & 나카스점
후쿠오카에 가신다면 돈키호테 텐진점 또는 나카스점을 이용하게 됩니다. 둘 다 방문해본 결과 나카스점이 상품이 더 많았습니다. 상품의 종류로만 본다면 텐진점이 매장 규모도 크고 많지만, 한국인들이 많이 구입하는 파스나 의약품 등은 매대가 텅 비어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① 돈키호테 텐진점 방문
- 2022년 11월 23일 (수) 저녁 11시 30분 ~ 다음날 새벽 12시 30분
- 손님 별로 없다.
- 면세 3층 카운터 줄 2~3명 정도라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
- 파스, 휴족시간, 카베진 등 한국사람들이 많이 구입하는 제품은 매대가 텅 비어있다.
- (예: 파스 80매 있음 / 파스 140매 없음 / 양이 많은 게 더 저렴하다.)
② 돈키호테 나카스점 방문
- 2022년 11월 24일 (목) 오후 1시 ~ 1시 30분
- 손님 별로 없다.
- 2층 면세 카운터 줄 별로 안 서서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
- 파스. 휴족시간, 카베진 등 한국사람들이 많이 구입하는 제품 대부분 있었다.
- 낮에는 사람이 많다고 해서 안 가려고 했는데 우연히 들른 곳, 점심시간이라 그런가 진짜 손님 없어서 여유로웠습니다. 30분 만에 후다닥 사서 나올 수 있음.
③ 돈키호테 텐진점 방문
- 2022년 11월 25일 (금) 오전 10시 ~ 10시30분
- 손님 별로 없다.
- 3층 면세 카운터 바로 계산 가능했다.
- 파스, 휴족시간, 카페진 등 한국사람들이 많이 구입하는 제품은 매대가 텅 비어있다.
2. 일본 쇼핑리스트 - 돈키호테
① 카베인 ( 돈키호테 나카스점 2층 )
일본 여행 가면 무조건 구입하는 카베진. 요즘에는 국내에서도 구입 가능하다고 하는데 일본이 조금 더 저렴해요.
국내약국 300정 = 25,000원 ~ 30,000원
돈키호테 300정 = 1,780엔
돈키호테 200정 = 1,380엔
선물용으로 구입하기 좋은데 은근 병이 무거워요. 100정짜리는 만원도 안 하더라고요.
② 샤론파스 ( 돈키호테 나카스점 2층 )
샤론 파스 140매 = 980엔
작은 사이즈 파스가 140매가 들어있는데 가격은 만원도 안 합니다. 사이즈가 작아서 2~3개 붙여야 할 때도 있지만, 손목이나 발목 같은 곳에 붙이기 편해요. 예전에는 동전파스가 유명했는데 동전파스는 붙이면 뜨거워지고 파스 붙인 피부가 아프고 따갑습니다.
동전파스는 피부에 안 맞는 분들이 대부분이니 궁금하시면 1개 정도만 사 오고, 샤론 파스로 구입 추천합니다.
③ 산토리 위스키 ( 돈키호테 텐진점 지하 1층 )
산토리 위스키 700ml = 1,200엔
요즘 산토리 하이볼이 유행하면서 일본 여행하면 꼭 사야 하는 술로 떠오른 산토리 위스키입니다. 한국 이마트에서 3만 9천 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다고 하니 일본이 매우 저렴했습니다.
하이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구입해오세요. 주류는 1인 2병까지 가능해서 남편과 총 4병 구입했습니다. 산토리 위스키는 다른 곳보다 돈키호테가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④ 퍼펙트 휩 ( 돈키호테 텐진점 2층 ) 198엔
살까 말까 고민했던 퍼펙트 휩, 이제는 우리나라에서도 4천 원 정도면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아쉬우니까 1개 담아왔습니다.
⑤ 휴족시간 ( 돈키호테 텐진점 2층) 598엔
여행할 때 아픈 다리에 붙이면 좋은 휴족시간, 가는 곳마다 없어서 마지막 날에 구입해서 사용은 못하고 한국으로 들고 왔습니다. 많이 걷는 날 붙이면 좋아요.
⑥ 고체 카레 ( 돈키호테 텐진점 1층 ) 259엔
우리나라 카레도 맛있지만, 일본에서 사 오면 더 맛있는 느낌이라 꼭 사 오고 있습니다. 4~5단계 구입해야 우리나라 약간 매운맛 카레 맛입니다. 1~2단계는 너무 밍밍해요.
⑦ 술 초콜릿
맛은 별로 그냥 그런 거 같지만, 술이 들어있어서 술 좋아하는 사람에게 가볍게 선물하기 좋아요.
⑧ 포켓 젤리
간식으로 하나씩 꺼내먹기 좋음. 그렇지만 무겁기 때문에 적당히 사 와야 해서 아쉬워요. 컵에 들어있는 젤리는 비행기 화물로 안된다고 하니 꼭 팩에 들어있는 젤리로 구입해야 합니다.
⑨ 인터넷에서 맛있다고 추천받은 과자들.
확실히 추천받은 과자들은 맛있는데. 그냥 사볼까 하고 담은 것들은 좀 별로 였어요. 무슨 과자 사야 할지 모를 땐 위에 6가지 추천합니다.
⑩ 기타
유후인에서 망설이다 구입 못한 마그네틱도 돈키호테에서 구입했습니다. 주류 한도 다 채워서 사케는 제일 작은 병으로 사고 일본 생각날 때 먹어줄 컵라면도 구입. 오른쪽 아래 유부 들어있는 컵라면 추천합니다.
간장밥 해 먹으면 맛있다는 간장도 사 오세요. 전체 쇼핑 사진에 노란색 박스에 들어있는 간장입니다. 일반 간강보다 덜 짜고 더 달아서 간장밥 해 먹으면 맛있습니다.
3. 일본 쇼핑리스트 - 다이소
① 테이프 거치대 = 100엔
텐진 이온쇼퍼즈 4층 다이소 = 넓다.
텐진 지하상가 다이소 = 아주 매우 작다.
하카타 다이소 = 아주 넓다.
하카타 다이소가 볼거리 살게 많았던 거 같은데 시간이 되지 않아 텐진점만 가서 그런지 생각보다 살게 없어 아쉬웠습니다. 다이소는 가격이 안 적혀있으면 전부 100엔입니다. 두 번 가긴 그렇고 동선에 있다면 한 번쯤 들러보세요.
② 다이소 맛밤 = 100엔
일본 다이소 갈 때마다 구입하는 맛밤, 양도 넉넉하게 들어있는데 저렴하고 맛도 괜찮습니다.
일본 쇼핑리스트 정리를 해보았는데 몇 년 전 갈 때와 크게 달라진 건 없었습니다. 이번엔 추천받은 과자 외에 마음에 드는 과자를 사봤는데... 그냥 사람들이 많이 사는 건 이유가 있는 겁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두근두근 여행 > 일본 후쿠오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후쿠오카 여행 일정 & 항공권, 호텔, 맛집 총 경비 (0) | 2022.12.09 |
---|---|
일본 후쿠오카 맛집 7곳 리뷰 (모토무라규카츠/우동/이치란라멘/회전초밥/장어덮밥/오코노미야끼/오므라이스) (1) | 2022.12.08 |
후쿠오카 리치몬드 호텔 텐진 니시도리 (장단점) (0) | 2022.12.07 |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장기주차장, 요금 할인, 셔틀 위치, 이용 후기 (0) | 2022.12.06 |
일본여행 준비물, 일본유심 칩구매해서 사용 후기까지 (0) | 2022.11.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