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렁뚱당 일상/일상

다이소 여행용품 Bast 10 추천해요.

by 두근두근 제이디 2023. 1. 27.

여행 세포가 급격하게 커지고 있는 2023년입니다.  오랜만에 다이소에 갔더니 여행용품 매대가 핫하더라고요. 아무래도 해외여행이 자유로워지면서 여행 가시는 분들이 늘어나서 그런 거 같아요.

 

 

 

여행 갈 때만 사용하는 여행용품은 비싼 것보다는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 좋은 거 같아서 주로 다이소 여행용품코너에서 구입하고 있어요. 다이소 여행용품 코너에는 신상품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까지 공유해 드립니다.

 

 

다이소 여행용품 Best 10 추천해요.

 

 

 

 
 

목차

     

     

    1. 기압감소 귀마개

    기압감소-귀마개

     

    첫 번째 소개해드릴 다이소 여행용품은 비행기 탈 때 기압을 감소시켜 귀의 통증을 줄여주는 귀마개인데요.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의 귀마개가 귀를 보호해서 통증을 감소시켜요. 즐겁게 비행기를 탔는데 고도가 높아지면서 귀통증에 고통스러운 분들 꼭 준비해 가세요.

     

    기압 통증을 줄여줄 뿐만 아니라 외부 소리를 차단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도 있어서 여행할 때 필수품♡

     

     

    2. 발 받침 쿠션 & 받침대

    다이소-발-받침-에어쿠션다이소-기내-발-받침대

     

    진짜 별게 다 있어요. 비행기나 기차를 장시간 타고 갈 때 다리에 피가 쏠리면서 무겁게 느껴질 때, 다리를 어디에 두어야 할지 모를 때 있잖아요? 발받침 챙겨가십시오. 

     

    발받침 에어쿠션은 쿠션 바람을 불어넣어 줘야 하지만 어디든 사용가능 할 것 같고, 기내 발 받침대는 바람을 불어넣지 않아도 되지만 앞 좌석 테이블에 걸어서 사용해야 하니깐 걸어둘 곳 없으면 못쓴다는 점 참고하세요.

     

     

    3. 접이식 슬리퍼

    다이소-접이식-슬리퍼

     

    운동화나 구두 신고 비행기를 탈 때 필수템 접이식 슬리퍼인데요. 한번 사용하고 나면 갈 때마다 챙겨간다는 그 템!! 저렴해서 짐이 많아지면 버려도 되니깐 슬리퍼가 제공되지 않는 숙소를 이용한다면 다이소 여행용품 코너에서 꼭 구입해 가세요. 

     

    휴대용 파우치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사용 후 가방에 넣을 때도 깔끔해요.

     

     

    4. 수면 안대

    다이소-수면안대

     

    장거리 비행이라면 수면안대와 위에 소개한 귀마개만 있다면 숙면할 수 있어요. 다들 조용한 분들만 있다면 좋겠지만 그건 선택할 수 있는 게 아니니깐~ 조금 짐이 늘어나겠지만 꿀잠으로 여행컨디션이 올라가요.

     

    수면안대는 종류가 정말 많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겨울이다 보니 얇은 수면안대가 없었던 게 아쉬웠어요.

     

    5. 치약칫솔 세트

    다이소-치약-칫솔-세트치약없이-사용하는-치약코팅-칫솔

     

    여행 갈 때나 외출할 때 꼭 필요한 치약칫솔 세트.

     

    칫솔통에 넣어 두면 세균이 번식할 수 있기 때문에 칫솔 살균기가 함께 있는 제품들도 있고요.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여행용 치약칫솔 세트뿐만 아니라 케이스만도 별도로 판매하고 있어요. 

     

    그리고 처음 본 치약 없이 사용하는 치약코팅 칫솔!

    칫솔에 치약이 코팅되어 있어 언제든 간편하게 양치할 수 있는 칫솔이에요. 일회용이라 플라스틱이 환경오염이 되는 거 아닌지 걱정했는데 옥수수 성분의 원료로 만들어 자연으로 돌아가는 친환경 제품이라고 하네요.

     

     

    6. 여행용 빨랫줄

    여행용-빨랫줄

     

    챙겨가면 진짜 잘 쓰는 여행용 빨랫줄입니다. 저는 주로 호텔에서 간단하게 손 빨래하거나 사용한 수건 널어둘 때 사용해요.  상황에 따라 줄이 필요한다던지 할 때 사용할 수도 있고요.  없어도 되지만 있으면 든든합니다.

     

     

    7. 간편 압축팩 & 지퍼팩

    간편-압축팩

     

    공기를 빨아들이는 청소기가 없어도 돌돌 말아 간편하게 압축하는 간편 압축팩인데요.  압축팩에 옷을 넣고 공기를 빼 압축하는 것만으로도 부피가 1/3 줄어들어요. 

     

    항상 부족한 캐리어 공간 때문에 큰 캐리어를 사야 하나 고민했다면 압축팩을 이용해 보세요.

     

     

    스탠드-지퍼팩지퍼팩더스트백

     

    몇 년 전만 해도 이렇게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았는데 다양한 사이즈의 지퍼백과 더스트백도 있어요.  특히 왼쪽 사진에 있는 스텐딩 지퍼팩은 새워둘 수 있는 파우치 모양이라 화장품 넣어가기 좋아요.

     

     

    8. 비누,티슈,물티슈

    종이-비누압축-티슈

     

    요즘 같은 시기에 여행 갈 때 꼭 필요한 위생용품, 작고 가벼워서 작은 보조 가방에 넣고 필요할 때마다 사용하기 좋아요. 물을 흡수하면 물티슈로 변하는 압축티슈는 1개씩 개별 포장되었어서 사용하기 편해요. 

     

    동남아 여행할 때 화장실 가서 종이비누로 손 씻고 압축티슈에 물 묻혀  땀도 닦으면 시원합니다.

     

     

    바디-샤워-물티슢

     

    없어도 되지만 있으면 좋은 바디 샤워 물티슈와 휴대용 개별 포장 물티슈인데요.  물티슈로 샤워까진 그렇고 땀 많이 나는 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대형 물티슈입니다. 일반 물티슈보다 좀 더 도톰하고 수건정도 크기인데, 부피가 있어서 ^^

     

     

    9. 도난 방지템

    도난-방지-스프링고리

     

    휴대품 도난 방지 및 낙하를 방지해 주는 스프링고리예요. 저는 크로스백이랑 지갑을 연결할 때 사용하고 있어요. 가방에 분명 넣는 다고 넣었는데 스프링고리에 걸려서 달랑달랑할 때가 있더라고요. 만약 스프링고리를 안 했다면 분실했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여행용-힙색여행용-복대

    다이소 여행용품에는 힙색 & 복대도 준비되어 있어요. 내 몸에 착 붙어서 분실 걱정도 줄이고 소매치기도 예방할 수 있어요.

     

     

    10. 멀티 어댑터

    여행용-멀티-어댑터

     

    요즘 호텔들은 usb포트가 있어서 필요 없을 때도 많지만 그래도 안 챙겨 가면 아쉬운 멀티 어댑터 다이소 여행용품 코너에도 있어요. 다이소 제품이라 금방 고장 날까 걱정했는데 7년째 사용하고 있는데 잘 쓰고 있어요.

     

     

    11. 보관이 편리한 휴대용 물통

    휴대용-물통

     

    보관이 편리한 휴대용 물통으로 380ml의 물을 담을 수 있는 물통이 3개나 들어있어요.  여행할 때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자주 사용하지 않을 거 같은 제품입니다. 아무래도 누수방지 입구 부분이나 물통 부분이 소독하기 힘들 거 같아요.

     

    그래도 필요한 분이 있을 거 같아 소개해드립니다.

     

     

     

     

     

    ▼▼▼▼▼ 다이소 휴대폰 삼각대 ▼▼▼▼▼

     

     

    다이소 핸드폰 삼각대 이거 대박인데? (그립, 블루투스 리모컨)

    다이소 핸드폰 삼각대 신상품이 나왔습니다. 사실 삼각대라고 하기보다는 카메라 그립이 메인이 제품이며 매우 장점이 많아서 하나쯤은 꼭 구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신상품이라고 하는데 없

    kimjd.com

     

     

     

    댓글